• ABOUT US
  • CEO 인사말
  • ABOUT US

    ABOUT US

     채용 의뢰  채용 정보  이력서 등록

      고객만족센터

      02-567-7632

      info@gracenpartners.com

    CEO 인사말

    CEO Message

    인재(人材)의 기술로 기업의 가치(Value)를 올리겠습니다.

    고객 및 파트너여러분 안녕하십니까.
    GCL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GCL (Grace Career Lab)은 인재(人材)의 기술로써 기업의 가치(Value)를 높인다는 사명을 가지고, 국내 서치펌업계에서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국내외 경제변동성이 확대되고, ‘긱 이코노미(Gig Economy)’ 와 ‘긱 근로자(Gig Worker)’가 가속화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개인역량분석에 기반한 ‘경력 재설계 모델(Career Architecture)’을 구축하여, 인생의 절반을 아우르는 청년취업과 중장년 재취업에 보다 의미 있고 더욱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업부설연구소 그레이스커리어랩(GCL)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GCL은 진실의 삶에 도달하기 위한 공동의 헌신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성과 그들의 사고방식을 연결함으로써, 메타인지와 의식의 확장으로 문제를 새롭게 정의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과 경청으로 진정한 고객감동의 경영철학을 실현해 나가도록 끊임없이 혁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고객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하는 솔루션은 기업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과 심지어 사회영역까지 변화시킬 것입니다.

    GCL에서는 하버드대학 하워드 가드너(Howard Gardner) 심리학 박사의 다중지능이론과 캘리포니아주립대 나다니엘 브랜든(Nathaniel Branden) 박사의 자존감 이론을 바탕으로 커리어진단키트 ‘GCL Career SMART’를 개발하여 자존감, 직무자질, 대인관계를 진단하고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관통하는 인사이트(insight)로 커리어컨설팅과 경력 재설계 재취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CL 임직원 모두는 고객과 함께 비즈니스와 세계에 도전하는 가장 어려운 문제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저희 GCL이 청년취업과 중장년 재취업의 길에 나침반과 같은 방향제시와, 나무그늘과 같은 쉼을 드려 두려움없이 다시 힘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회의 문을 열어드리는 세렌디피티(Serendipity)가 되겠습니다.